본문 바로가기
실외벽화

동대문구 전농2동 골목길 환경 개선 마을 벽화 무지개 오솔길 벽화 골목길벽화 실외벽화 동대문벽화

by 우주초미녀 2018. 12. 28.
728x90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 14길 (전농2동 골목길) 새소리 유치원  골목길  마을 벽화 환경 개선

 

  해 맑은  무지개 오솔길!!

 

우리가 살아가는  정다운 동네 내가 살고, 우리 부모님이 살았고,내가  부모가 되어서 사는 우리의 골목길!!

어린 아이의  해맑은  웃음 꽃 같은  행복이  가득한 어린 시절 맑은  하늘의 무지개를  볼때마다 설레이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전농2동-

낙엽이 잔득 쌓이고.. 곧  겨울이 다가오네요.

소복히  쌓인 낙엽을,, 치우고  무지개 길을 만들 준비!!  청소!!

나이먹은  담장(옹벽)에 이끼와 깊은 때를 고압청소를  통하여!!

말끔하게  제거!!

골목갈 담장벽화 골목길벽화 실외벽화 동대문벽화

계획된데로!!! 파스텔 톤의  무지개 색을 깊은 골 옹벽 구석구석 채워 넣었습니다!!!

화사하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골목길벽화 담장벽화 골목길벽화 실외벽화 동대문벽화

마지막으로 목골길을 다닐때 희망과 긍정을 주는 문구 표지판을 제작하여 단단히 고정하여 마무리 했습니다.

칙칙했던 골목길이 180도 바뀌었습니다.

무지개색 벽화와 읽을 거리가 있는  화사한 골목길!!!

긍정의 해맑은 무지개 오솔길이  되었네요!

 골목길벽화 실외벽화 동대문벽화

적벽돌이 있는 골목길 옹벽입니다

적벽돌의 색감을 살려  파스텔 톤의 무지개 색 위에 흰색 자작 나무를  그려줄 예정입니다.!!

동대문벽화 골목길벽화 실외벽화 동대문벽화

완성이 되었네요!! 화사한 파스텔톤!!! 오래 오래 가도록 코팅도 했어요!! 색감이 쨍 소리나네요^^

전봇대에 노상방뇨 등등의 난감한 행위는 금지입니다!! 지나다니는 주민분들에게 불쾌감을 줄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봇대에도 요렇게 이쁘게 무지개를 그려 주었답니다!! 주목성이 있어 보기 좋네요!

동대문벽화 골목길벽화 실외벽화 동대문벽화

무지개 벽화 위에 어떤 희망과 긍정을 주는  메세지가 있을까요?

"너의 감정은 소중해" 등등의 행복한 메세지가 여러분의 심심한 골목길을 화사한 불로 밝혀 준답니다

팻말을  바로 붙이고 사진을 찍은 상태라 나중에 노란색 테이프를 완벽 제거 했습니다!^^

마을벽화 골목길 동대문벽화  골목길벽화 실외벽화 동대문벽화

화사함으로 새롭게 단장된 전농2동 골목길!!!

여러분의 심심하고 칙칙했던 골목길이 해맑은 무지개 오솔길로 정다운 행복을 선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