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외벽화

서울 동대문 마을 벽화 전농동 14길 마을 벽화 -환경 개선 사업 -해 맑은 무지개 오솔길 골목길벽화 환경개선벽화 관공서벽화 동대문벽화

by 우주초미녀 2018. 12. 28.
728x90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 14길 (전농2동 골목길) 새소리 유치원  골목길  마을 벽화 환경 개선

 

  해 맑은  무지개 오솔길!!

 

우리가 살아가는  정다운 동네 내가 살고, 우리 부모님이 살았고,내가  부모가 되어서 사는 우리의 골목길!!

어린 아이의  해맑은  웃음 꽃 같은  행복이  가득한 어린 시절 맑은  하늘의 무지개를  볼때마다 설레이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전농2동-

 

동대문구 전농동 골목길 마을 벽화

 

일반 철재 계단을  알록달록  무지개!!

철재 계단 무지개 구성 유성페인트

화사해 졌네요!!!! 깔끔하게  잘 나왔네요 철재 계단은 유성페인트 시공!!

옹벽벽화 시공전

담장벽화 시공전

세월의 흔적 때가 잔득 끼었고 골이 깊었던 옹벽!!!

벽화 고압청소

그랬던 벽에압물 청소를 했습니다!!

청소가 완료된 부분과 안된 부분의 차이가 확연히 들어 납니다.

이런 골이 깊은 옹벽에 벽화를 그리기 위해서는 하도 작업을 철저히 해야합니다

우선 벽을 깨끗이 청소해 벽화를 위한 준비를 한 후 바인더 칠 후 건조

그 후부터는  .....완전히  고된 일이 시작 됩니다!

페인트를  골하나하나에 기본  톤을  넣어야 합니다.

그 후 단계는  즐겁게  벽화 그림을  완성!!

동대문 전농동  옹벽 마을 골목길 벽화

담장 옹벽벽화 동대문벽화

옹벽벽화담장 동대문벽화

벽화가 완성 되었네요!!! ^^ 해맑은 무지개 오솔길!!

지저분하고 칙칙해서  골목길을 이용할때 불쾌감을  주던 곳의  초입에 이젠 화사함이  묻어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