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외벽화

고속도로 외부 옹벽 담장 구리농수산물센터 정물(수박,참외,옥수수)벽화시공 담장벽화 옹벽벽화 마을벽화 농촌벽화 외부벽화 실외벽화 과일벽화

by 우주초미녀 2018. 8. 25.
728x90


내부고속순환도로  옆에  구리 농수산물센터가  있어요.

 농수산물센터에  방문하는  고객도  많아  

지저분한 벽을  정돈할  필요성과  농수산물센터의  특성을  알릴 수  있는  무엇이  필요한 곳이죠

특색없고 작업하기 애매한 벽 !!

 벽화를  그리세요!!

이벽의  특성은  굴곡이  심해 다른  무엇으로는  해결하기  어렵지만. 

벽화로 재탄생  하였습니다!!

말끔하고  이쁘게  마무리가  잘 되었죵?

이  벽화의 재질을  이용하여 다양한 곳에 벽화 제작이  가능합니다, 

특히나  요즘  학교의  학생들  안전과  환경 미화를  위하여  학교  옹벽에  벽화를  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을 벽화 또한  추천합니다!!


구리농수산물 수박옥수수참외벽화

전체  전경 사진 입니다.

과일 수박벽화

수박의  모습입니다!! 수박이  먹음직 스럽게  잘익어 보이게  잘 그렸습니다.

과일수박벽화 옹벽 담장벽화

수박 밭에  저 멀리  보이는  원두막과  싱싱해  보이는  수박과  조화롭게  어울린  색감이  아릅답네요

과일참외벽화 옹벽벽화 담장벽화

수박밭 옆에는  수박 친구 참외!!! 노오란 ~!! 참외가  복스럽게도  열려있네요.

옥수수벽화 농작물벽화 농촌벽화 농수산물벽화

옥수수밭의  옥수수가  익어  노란  속살을  드러내고 있네요!!

  옥수수의  마디와  잎사귀와  열매의  특징을  잘  잡아내서  그렸네요,

이  지저분한  벽에  그림그리기가  만만치 않을 았을텐데.!!

멋있네요!!

 색감도  좋고  구도력도  좋고  !!

학교 옹벽  시골마을 담장에!!

 벽화를 제작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