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외벽화

생선요리전문 레스토랑 외부,내부벽화제작 - 간판벽화-벽화시안디자인-실외인테리어벽화-빈티지벽화-드라이피티벽화

by 우주초미녀 2018. 8. 1.
728x90


싱싱한 재료만을 사용하는 해산물 레스토랑의 이미지를 살리기 위해서 레스토랑의 간판을 벽화로 제작해 보았습니다.

레스토랑의 간판 분위기가 전통적이며, 고급스럽게 나왔네요!!

벽화로 간판을 그렸으니 왠지 모르게 더욱 전문적인 식당으로서의 느낌이 팍!! 오네요!!

 

외부인테리어벽화 간판벽화 간판그림 벽화시안디자인

 세련미가 철철~~벽화간판

인테리어벽화 실외인테리어 시멘트벽화 외부벽화 간판벽화

벽화 그림 간판 외 창문 윗쪽으로 너무 허전한 감이 있어서 알록달록 물고기 그렸습니다~

정말 깜찍하네요~~!!

느낌 짱~!!! 좋아요

레스토랑 외관 인테리어로 벽화를 시공하니 가게의 색이 확연히 들어 납니다.

드라이피티 마감처리에 벽화로 깔끔한 마무리시공

 

누가 봐도 생선요리 전문점 ♡ 전통이 묻어나네요.

인테리어벽화 실내인테리어벽화 고래벽화 빈티지벽화 벽화간판

내부인테리어 공간에 간단히 자유로운 드로잉식으로 문과 벽면에 벽화를 그려 보았습니다!!

색감이  고급스럽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