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내벽화

착시트릭아트,강아지 벌 세우기 트릭아트,강아지의 실수 실내인테리어벽화

by 우주초미녀 2015. 8. 3.
728x90

 

착시벽화 입테 트릭아트 전시관 그림


주사위를 이용한 착시 그림이다.

자세히 보면 눈이 어지럽다.

이 그림은 아이들 두뇌를 생각하는 이벤트 프로그램의 일부분에 사용된

 그림으로 아이들이 같이 참여할수 있도록 트릭아트로 제작을 해 보았다.

기획입벤트 전시관에 들어간 그림이다.

기획 이벤트 행사는 기대했던 되로 성공적으로 마쳤고,

아이들 또한 단순한 장난감을 통하여 즐기는 이벤트가 아닌 트릭아트를 이용하여,

 만지고 같이 사진찍으며, 포즈를 취하고..

여러모로 많은 추억을 담게 해주는 계기가 되어서 나 또한 그림을 그려주면서 뿌듯했다.

 

실내인테리어 재미있는 입체벽화 전시관트릭아트


이벤트 그림을 제작해 주고, 약간의 재미를 위해 즉석에서 제작한 트릭아트 ..

ㅋㅋㅋ 트릭아트 그림 모두 갑작스런 작업 의뢰로 유화물감을 사용하기 보다는

 수성페인트로 쌱쌱 빠른 시간 내에 마무리를 하게 되었다..

 너무 급하게 제작한 나머지 그림판에 물감통을 업어 버리게 되었는데....

 업어져 버린 페인트가 아까워 그림을 그리게 되었다..

페인트 통을 그리고 강아지가 벌을 서고 있는 모습이다.

 순간적인 재치 또한 트릭아트 그림으로 승화시켜 버렸다는 것~!!!흑흑흑


자연스럽게 잘 어울려서 다행이다..

덕분에 그림 하나를 즐거운 마음으로 더 그려드리게 되었다는것..

그림을 그리면서 무엇보다 ...

 즐겁게 활기차게 재치 있게 그림을 그리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래야 사람을 마음을 얻을 수 있는 법 이라는 것을...

진심으로 나 스스로가 그림에 재미를 느끼고 최선을 다해줬던 결과 인듯하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