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외벽화

양평-홍천 권바우 부대찌게 돈까스 트릭아트,벽화 강원도 홍천군 서면 팔봉리 750-6

by 우주초미녀 2015. 7. 22.
728x90

 

양평에서 홍천 소노펠리체 가는 방향의 언덕아래 권바우 부대찌게, 돈까스 집 메인 벽면에 그림을 그려주게 되었다.

강원도 홍천군 서면 팔봉리 750-6

033-435-2348

 

홍천 권바우 사장님께서 고릴라를 닮으셔서 고릴라를 트릭아트로 그리게 되었다.

 

무서운 이미지 보다는 귀엽고 깜찍한 이미지를 원하셔서 고릴라 표정을 바꿔보았다.

어때요? 순해보이나욤?ㅋ

 

 

 

부대찌개 고릴라 크릭아트

사진 찍는 방법 고릴라 손위에 앉거나, 고릴라에게 무엇을 주는 포즈를 취하면 된다.

 

오른쪽 벽면과 비슷한 이미지로 고릴라가 건물을 뚫고 나와 손을 내미를 컨셉으로 작업을 했다. 고릴라 배경을 직접 그린 것이다,

 

 오른쪽 실제 벽과 비슷하게 ..그릴려고 반복의 연속작업... 으하하

고릴라 트릭아트벽화

간판벽화 실외벽화

실외 간판벽화

건물외벽 트릭아트 간판벽화

실외 간판 트릭아트 벽화

 

간판도 벽화로..  나머지 벽면에도 정글이미지를 .. 건물자체가 벽화로 완성~!!

요기서 빠질수 없는것!!!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신 수제 소세지로 만든 부대찌개~!!

 

작업을 하면서 .. 그림 그리는 일도 즐거웠지만 사장님의 음식 맛에 반하지 않을 수가 없었다.. ㅠ ㅠ

 

홍천에 오면 꼭 찾게 되는 만유인력의 법칙의 맛

 

정직한 음식,천연재료에,, 저염식..

 

끊을 수 없는 내 손 놀림에 후하게 주신 소세지는 내 입속에 녹아 흔적 없이 사라지고 말아버리는

슬픔을 참을 수가 없었다.

 

결국 접시의 바닥을 보고서도 아쉬웠다는..

 

보글보글 끓인 장면은 나의 인내심을 말해주 듯이 사진 찍기도 전에 음식의 향에 취해서...

사진 찍는 것을 놓쳐 버렸담.. ㅠㅠ

 

강원도 홍천군 서면 팔봉리 750-6

033-435-2348

권바우 부대찌개&돈까스~!!

 

요것은 한쪽 벽면에 트릭아트 사진 팡팡~!! 다들 좋은 추억 남기세요^^

 

강원도 홍천군 서면 팔봉리 750-6

033-435-2348

 

 

작업을하면서..도로변에 권바우 집이 있어서 지나가는 동네 어른분들이나

펜션주인분들 그외 구경꾼들이 관심을 많이 가져주셔서 재미있는 현장이었다,

 

 

 

http://gommyart-center.tistory.com/ 

 

고미아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