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내벽화

슈퍼마리오 게임 만화 케릭터 벽화 인테리어 외부-내부 키즈카페 입체 벽화 트릭벽화 착시벽화 인테리어벽화 계단벽화

by 우주초미녀 2018. 8. 28.
728x90


날아라  슈퍼 마리오~


계단 벽화  인테리어!! 

슈퍼 마리오 게임 만화 케릭터 트릭아트 입체 벽화

특색 없던  계단에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그림을  그려 넣었습니다!!

계단 위쪽에서 마리오가  불을 쏘면  아래쪽에서  불을  받는  포즈를  취하여  

추억에  남는  사진을  만드시면  됩니다^^

트릭아트벽화 실내인테리어벽화 계단벽화착시벽화입체벽화

퐈이어볼을  날리는  슈퍼 마리오 입체(트릭아트)벽화


동대문구 답십리 실외인테리어벽화 시멘트벽위에 페인트 벽화시공

 

마리오  계단은 무엇일까요? 게임에서  보던  이미지이네요

 

동대문구 답십리 실외인테리어벽화 시멘트벽위에 페인트 벽화시공 착시벽화그림 벽화그림 내부인테리어 계단벽화

 

계단이 게임의  한장면으로  나왔네요!! 재미있네요 ^^

벽에는  마리오가  뛰어 내려오고!!

 계단 위에서  사진 찍기에  너무  좋네요!!

계단입체  벽화를  제작할때는 투시를  잘  잡으셔야해요!!

 

계단벽화 게임벽화 케릭터벽화 포토존벽화 광고벽화 간판벽화

게임벽화 케릭터벽화 트릭아트벽화 입체벽화 착시벽화 착시그림 입체그림 트릭그림 페인트벽화 내부인테리어벽화

날아라 슈퍼마리오!!! 디테일 샷!!! 그림  참  재미있게  잘그렸네요.


게임 만화 케릭터  인테리어 벽화  디자인-그림!!

키즈 카페, 전시관, 박물관 벽화 -아이들이  좋아 할 만한  인테리어  벽화


728x90

댓글